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 23일 차 - 샌드위치, 고향쌈밥, 샐러드, 걷기

반응형

미스케일

23일 차

어제 링피트하고 나서 기운이 엄청 빠지는 느낌이 들더니... 거의 1kg 가까이 빠졌네요.

그리고 드디어 61을 넘었다!!!!

 

아침마다 에그슬럿을 먹을까 말까 1초 정도 고민하다가 출근한다.

그래서 오늘은 샌드위치다!

햄치즈베이컨 샌드위치

오랜만에 팀원들과 점심을 먹었다.

몇 달 만에 가본 식당에서 고향 쌈밥을 먹었다.

고향쌈밥

일찍 출근했는데... 1시간 넘게 늦게 퇴근하고 말았다...

퇴근 후 먹는 아내의 맛있는 샐러드

오늘은 닭가슴살이 들어 있다.

닭가슴살 샐러드

먹고 나니 비가 그쳐서 한강으로 걸으러 갔다.

한강

여전히 사람이 많은 한강

애플워치 활동

오늘도 운동을 해서 많이 채웠다.

내일도! 이번주 63 가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