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 13일 차 - 빵, 족발, 맥주

반응형

13일 차

어제 술도 마시고 많이 먹었는데 이상하게 유지가 되었다.

 

오늘은 주말이라 아점으로 빵과 복숭아를 먹었다.

단호박 빵과 무화과 빵

아점으로 이렇게 먹고 4시쯤 점심 겸 저녁으로 족발과 떡볶이를 먹었다.

아쉽게 사진을 찍지 못했다...

쿠팡이츠의 사진으로...

오늘은 아내가 동네 산책을 하자고 해서 동네를 돌아다녔다. 

그리고 전에 사둔 맥주병 하나를 함께 마셨다.

안주는 홈런볼과 파인애플 

이것도 아쉽게 사진을 못 찍었다....

 

오늘 완전히 내려 놓는 날이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