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 17일 차 - 샌드위치, 부리또, 샐러드, 링피트

반응형

샤오미 미스케일

17일 차

와... 내가 아직 하고 있다니..

이번 다짐은 쉽게 없어지지 않는구나

 

너무 김밥을 많이 먹어서 오늘은 다르게 샌드위치를 먹었다.

샌드위치 이름이 아마도.... 햄치즈 베이컨 샌드위치였을 것이다.

힘치즈베이컨 샌드위치

회사 점심 식대 사용 가능한 곳으로 지정된 쿠차라이지만 처음 갔다. (쿠차라는 여러 번 가봄)

언제나 가도 가격을 알 수 없어서 애매했는데 오늘 확실히 알았다.

메인 재료의 가격으로 결정되고 나머지는 추가 재료의 금액이 붙는다.

부리또를 먹었는데 메인 재료가 아마도... 헬파이어 치킨일 것이다.

먹느라 이름을 다 기억 못 했네

 

쿠차라 부리또

일찍 출근했는데 일 때문에 2시간은 늦게 퇴근한 것 같다.....

오늘은 아내의 특식이 기다리고 있었다.

샐러드와 샌드위치

늦게 집에 온 탓에 많이 못 쉬고 바로 링피트를 시작했다.

시작하자마자 이런 보스가...

링피트 RingFit
링피트 RingFit

링피트 어드벤처 레벨이 100이 되었다.

내일도 힘 내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