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 19일 차 - 샌드위치, 콩나물순대국, 닭한마리

반응형

19일 차

저녁에 술좀 마셨다고 0.8kg 나 늘었네... 예전보다 늘어 나는 양이 많이 줄긴 했지만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네

다 내가 먹어서 그런거지..

 

아침은 햄치즈베이컨 샌드위치

사진 찍기 전에 한 입 먹었다...

어제 술을 먹고 오늘 상태가 괜찮았는데...

아내가 꼭 해장을 하라고 해서 콩나물순대국을 먹었다.

그냥 순대국이랑 같은 가격인데 콩나물이 들어가서 더 괜찮다?!

오늘도 점심은 혼자

친한 친구가 오랜만에 서울로 올라와서 한잔 할 수밖에 없었다.

둘 다 익숙하지 않은 역삼역 근처에서 닭한마리를 먹었다.

뭔가 들어 있는 게 없는 것 같은데.... 왜 이리 배가 부르지..

배부르게 먹어서 2차는 가기 힘들어서 카페에 갔다.

제주 말차 프라푸치노?

내일은 57~58 정도 되려나...

계속할 거니 하루 이틀로 신경 쓰지 말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