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 41일 차 -빵, 마라오뎅, 베스킨라빈스

반응형

40일 차

엄청 먹었다

샤오미 미스케일

다이어트 41일 차

먹은 만큼 체중이 늘어난다고 하더니만...

어제 1.7kg 를 먹었나 보다.

 

아침은 빵으로 시작해서 간식을 조금씩 먹었다.

버터 식빵, 커피

3일 연휴에 저녁은 오늘까지만 많이 먹기로 했다.

이틀 동안 저녁은 샐러드로 예약!

 

내가 준비한 마라오뎅탕, 닭갈비, 어제 가져온 전

내일도 거의 1.5kg 는 늘어날 것 같은 저녁이다.

마라 오뎅탕, 닭갈비, 전

저녁은 이게 끝이 아니었다.

이 후에 아이스크림도 먹었다.

베스킨라빈스31

아무리 집에만 있었다지만... 운동하기 3분이라니... 너무 최악인데?

애플워치 활동

다이어트하는 사람이 맞나라는 의문이 드는 저녁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