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식빵,블루베리요거트/돈가스,군만두/마라탕,꿔바로우/산책

반응형

샤오미 미스케일

45일 차

늘었다 줄었다 늘었다 줄었다.

주말만 잘 견디면...

 

어제는 요거트만 먹었으니 오늘은.... 빵도 함께!

식빵, 카야잼, 커피, 블루베리요거트

점심은 생각보다 과했네..?

돈가스와 군만두

돈가스, 군만두

또 아내의 유혹에....

마라탕과 꿔바로우

마라탕은 적당히 맵고 맛있었다.

꿔바로우는 배달이라 그런지 딱딱한 부분이 많고 소스가 너무 달다..

칭따오양꼬치 꿔바로우, 마라탕

술 한잔 해서 링피트는 일찍 포기하고 

동네 산책을 했다.

 

애플워치 활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