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 33일 차 - 빵, 분식, 바베큐

반응형

샤오미 미스케일

33일 차 

두 번째로 69점을 찍었다.

하지만 오늘내일 많이 먹을 예정이다. 😂

 

아침은 빵으로 시작했다.

아내가 찍은 멋진 사진 

 

첫 글램핑을 가는 날이다. 포천 아지트 글램핑을 이용했다.

수영장도 있고 바베큐장도 별도로 있어서 좋았다.

도착하자마자 점심으로 떡볶이와 김밥을 간단히 먹었다.

아지트 글램핑

수영장에서 몸 좀 담갔다가.. 

바베큐 숯불을 기다리면서 맥주 한잔

테라 생맥주

바베큐는 역시 삼겹살!

관자도 굽고 소시지, 버섯, 양파 등을 구워서 함께 먹었다.

역시 이런 곳은 바베큐가 메인!

다이어트 생각은 저 멀리로... 🤫

바베큐 - 삼겹살, 관자, 쏘세지, 버섯, 양파, 진로, 진라면

역시 운동이 많이 부족한 날이다.

애플워치 활동

 

반응형